본문 바로가기

뭘 이런것까지

어벤져스:엔드게임 보고 왔다

반응형

나는 히어로물을 좋아한다. 

엑스맨도 좋아하고, 마블 히어로도 좋아하고, 슈퍼맨이나 배트맨은 별로 안좋아하고;; 

암튼, 어벤져스 시리즈는 다 봤다. 다 좋아하고. (캡틴 아메리카는 그닥;; 블랙 위도우 짱!!)

 

평일 조조로, 명당 자리에서, 영화 속 모두가 숨죽일 때 관람객들도 숨소리 하나 내지 않는 놀라움을 경험하며 어벤져스 마지막 시리즈 엔드게임을 봤다.

 

이 영화는, 어벤져스 팬들을 위한 영화였어. 그동안 사랑해줘서 고마웠다며 악수해주고 떠나는 느낌-

나는 어벤져스 팬이 아니었나봐.. 그냥 각각의 영웅들이 좋았을 뿐.. 

(나는 슈퍼맨과 배트맨이 싸우는걸 이해 못하는 1인임.)

 

그래도 어쨌거나 사랑했었다. 어벤져스. 

그럼 안녕-

 

이제는 또 어느 영웅을 기다린담-

(요새는 루시퍼에 빠져 있긴 함)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