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뭘 이런것까지

2022년 1월 4주차 코스트코 캐나다 할인상품 & 추천상품

반응형

간단히 장보러 코스트코에 들렀다. 

박스 스토어 (대형 마트)에 백신 패스 확인 때문에 입구에 줄을 서서 들어갔지만, 

내부에는 한산해서 좋았다.

 

셀러브레이션 미니가 할인 중이네~ 

작은 초코칩 쿠키 뒷면에 초코 코팅이 되어 있는데, 내 입맛엔 넘흐 달아... 

몇달 냉장실에 굴러다니다가 겨우 먹어 치운 기억;; 

저거 말고, 셀러브레이션 초코코팅 네모네모 쿠키 두개씩 포장된거 있는데 다음주 부터 세일 예정. 나는 그거 살 예정~

 

 

늘 오고 가다가 무척 먹어보고 싶던 초코칩 쿠키-

클 수록 좋아 쿠키 ㅋㅋㅋ 비거 앤 배러!! 

 

결국 한상자 담았음.

(다음주에 셀러브레이션 살건데~!! 그건 그거고... )

 

 

 

돼지 등심도 할인 중이었다. 

양이 어마어마해서 나는 못 삼. -_  -

 

 

 

냉동참치도 할인 중인데, 

 

작게 작게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보관도 편하고 먹기도 좋을거 같지만, 

참치 보다는 연어를 선호하는 행님 생각에 살포시 놓고 왔다. 

 

 

 

콜리플라워 라이스도 판다고~ 1.36kg에 $7

 

 

모찌 아이스크림도 할인 중~ 찰떡아이스가 생각나는... 

맛있다는 후기가 많이 올라 오지만, 집까지 가는길에 다 녹았다가 다시 얼려야 할거 같아서 코스코에서 아이스크림 구매는 영...;;; 아이스박스를 챙겨와야 할거 같아. 

 

 

 

래핑카우 크림치즈도 할인 중~ $6 이면 가격 좋은데, 하나 살 걸 그랬나... 

 

 

샌드위치 용으로 슬라이스 터키햄도 한팩 챙기고,

 

 

처음 보는 치즈 과자가 있더라- 

 

생긴건 홈런볼인데, 아삭한 치즈 퍼프 과자인가 봉가... 

 

 

 

요즘 여기저기서 할인 엄청 하는 프루티 페블즈~ 

알록이 달록이 시리얼은 좋아하지 않은 관계로 패스하고-

 

 

스페셜 케이 바닐라 아몬드 한팩 담아 보아요~

 

 

 

뉴트로지나 브라이트 부스트 할인 중- 

나는 이거 말고 파란색 바르는데, 유분감이 좀 적어서 금새 얼굴이 푸석해지는 느낌이라 다른거 써보려는 중~

 

 

엘리자베스 아덴 비타민 씨 세럼도 할인 중~ $66.99 (원래는 $96.99)

 

 

 

원가로 팔고 있는 캐나다 코스트코 화장품들-

 

 

나는 화장품을 잘 모르니 이게 가격이 좋은지 어떤지 모르겠다. 

한국 갈 때 언니한테 사진 보내서 주문 좀 받을까보다.

 

 

 

한국 화장품은 없숴... 

 

 

 

요래조래 구경 끝에, 간단히 장 봐서 돌아왔다. 

 

비거 앤 배러~ 쿠키 리뷰는 곧- 

 

 

반응형